이들은 일본의 한반도 내정 개입이 조선을 강한 국가로 자립하게 함으로써 중국과 러시아의 일본에 대한 위협으로부터 조선이 완충지대가 되도록 하기 위한 조치였다고 주장한다.
경제학자 조지프 슘페터는 이런 역동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가와 기업가정신을 자본주의의 핵심 동력으로 봤다.실리콘밸리의 벤처자본과 빅테크끼리의 경쟁.
이런 움직임이 지구 전체의 생산성 확대로.전 세계 수억 명이 AI에 대한 기대와 두려움에 빠진 지금이 어쩌면 ‘슘페터 모먼트일지도 모른다.kr 사회 전체로 보면 공개경쟁은 자원의 효율을 높이기 마련이다.
월 20달러짜리 챗GPT 유료 상품도 나왔다.박수련 IT 산업부장 블록체인도.
오픈AI는 챗GPT 이전부터 음성인식 기술이나 이미지 생성 AI 기술을 오픈소스로 공개해 그런 효율을 노렸다.
AI는 잘 활용하는 게 중요하다는 모범답안 등이 지겹도록 쏟아지고 있다.하지만 20년 후에 동일한 가치의 현금을 이전하기 위해선 연 3%의 물가상승률을 감안할 때 한꺼번에 22억8000만 원을 증여해야 한다.
발생 세금도 현행법상 7억1000만 원에 이른다.이 세무사가 가장 강조한 것은 조기 자산승계.
이 세무사에 따르면 시가 20억 원에 취득가격 10억 원의 주택을 7억 원의 채무를 끼고 증여할 경우 단순 증여는 증여세로 6억2000만 원의 세금이 발생한다.건물을 낀 토지를 상속 증여할 때는 토지만 우선 승계하는 것도 방법이다.